2015년 6월 26일 금요일

SM으로부터 도망가는 법


SM은 내 생활의 소중한 에너지 원친이고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하지만, 호기심에 사로잡힌 어린 청소년들과 사정상 에세머가 될 수 없는 상황인 분들에게는 SM의 유혹은 태양보다 피하기 힘든 정서적 고통일 것이다.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청소년들이나 입문단계에서 고민하는 분들은 아예 입문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물론 감각적으로 즐겁겠지만 사회구성원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SM을 졸업(?)해야될 운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SM에 대해 나름대로 주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황홀하고 겪어볼 만한 가치가 있는 분명한 삶의 에너지임이 분명하다. 하지만 개인적 주관이 뚜렷하지 못하거나 청소년처럼 미약한 시기에는 단언코 SM은 인생에 하등 도움이 안될 것이다. 내가 에세머로써 이런 얘기를 하다는 사실을 아이러니하게 받아 들일 수 있겠지만, 성생활 패턴변화가 한 사람의 인생의 방향을 바꿀 수 있으므로 그 위험성과 폐단이 있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아야 할 것이다.

자. 그렇다면….에써머에 젖어 있지만 역설적으로 SM을 회피하려면 어떻해야 할까? 물론 손쉽고 빠른 탈출방법은 있을 수 없다. 중요한 건 자기의 확고한 의지와 기본적인 생활습관 실천이다. 그 기본적인 생활습관 실천은 새로울 것이 없는 너무나 당연한 얘기일 수 있지만 기본일수록 지키기가 어려운게 문제다. 부다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이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
—————————————————————————-

실천방법 1.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라

SM에 심취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밤과 낮이 바뀐 사람들이 많다. 밤이 되면 정서적으로 울레레~해지고 그러다보면 자연스레 음란한 인터넷의 바다에서 허우적대기 마련이다. 그러다 보면 이상한 환상을 하면서 자위횟수가 증가한다. 자 여러분!! 잠이 보약이다. 밤에 일찍 자고 일찍 얼어나는 패턴으로 전환하는 것이 그 출발이다.

실천방법 2. 산책 (또는 운동)

우리 인간은 자연 속에서 잠들고 자연속에서 깨어난다. 나도 아파트 근린공원을 자주 돌며 운동을 한다. 푸른 나뭇잎과 싱그러운 공기와 만나면 아무래도 몸과 마음이 깨끗해진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정화해라. 또한 아침 저녁의 가벼운 운동은 규칙적이 생활을 가능하게 해준다.

실천방법 3. 친구와 건전한 시간 보내기

SM이나 체벌까페에서 시간을 보낼 바에는 친한 친구와 담탱이 뒷다마 수다를 떨고 트랜스지방 덩어리 군것질을 하는 것이 낫다. 같이 산책을 하면서 많은 얘기를 하며 애정을 건전한 방향으로 흐르게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물론 건전한 이성친구와 많은 대화와 교류도 추천하는 방법이다.

실천방법 4. 종교활동
나도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명랑운동회를 많이 하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탈진하곤 한다. 미투를 통해 전하기도 했지만 그럴때는 지인이나 가족들과 교회를 찾곤한다. 물론 난 절대적 존재보다는 내 주먹을 믿는 편이다. 하지만 종교는 우리에게 나쁜 길로 인도하지 않는다. 가끔 혼자라고 생각될때..마음이 피폐해졌다고 느껴질때 종교를 갖고 종교활동을 꾸준히 하는것도 훌륭한 대안이라고 생각한다.

실천방법 5. 다른 일에 대한 몰두
나 도 취미로 SM을 즐기지만, SM에 탐닉할수록 더 많은 시간을 플레이와 가치없는 교류에 할애하게 된다. 그러게 되면 자신이 해야될 일이나 또는 학업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없다. 이럴때는 자기에게 무엇이 더 중요하고 핵심적인지 찾아야 한다. 나 역시 업무가 바쁘거나 일에 집중할때는 SM생각이 신기할 정도로 줄어들고 오히려 소소한 일상의 생활이 행복하게 느껴지곤 한다. 인생의 건전한 목표와 꿈에 한걸음 한걸음 다가서는건 섹스와 SM의 탐닉에서 느끼는 저차원 쾌락과 비할바가 아니다. 공부와 일을 통해 남들에게 인정받는 것은 보다 높은 수준의 오르가즘이라고 생각한다.
—————————————————————————

목적을 성취하는 가장 좋은 수단은 자신의 의지와 행동이다. 위와 같이 도전했는데도 SM에 대한 미련을 못 버렸다면 나한테 체험교육을 받아보고 SM을 스스로 판단해보시던지…^^ 모든 건 여러분의 몫이다.


 * 상담이나 교류는

 - 이메일 : maledom4you@gmail.com

 - 라인(LINE) 아이디 :  greenbe777 

 *체험교육은 아래
 http://greenbe7777.blogspot.kr/2015/06/blog-post.html?m=1

댓글 없음:

댓글 쓰기